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6828
HR 희망하는 4학년 대학생입니다
제가 학교를 편입을 해서 아직 21학점정도 더
남은 상황인데요
인사 쪽은 실무 경험이나 인턴이 꼭 필요한 걸로 아는데
제가 아직 학점이 더 남아서 학교를
1년정도 더 다녀야합니다 🥲
이번에 좋은 기회로 이름 있는 컨설팅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하게 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인사 쪽과 완전히 핏한 업무는 아니더라구요
(인턴 아닙니다 프로젝트 보조 느낌)
컨설턴트 매칭하고 운영관리, 대응 등 하는 업무인데
학교 졸업을 미루고 이걸 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학교를 빨리 졸업해버리는 게 맞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나이는 24살(03)인데 여자라 취업이 너무 늦춰져도
좋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계속 있습니다
그치만 또 요즘은 인턴 마저도 구하기가 쉽지 않으니
저런 이름 있는 회사에서 경험을 하고서
인턴을 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기도 하구요
멘토님들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망히
신고글4학년인데 학점이 많이 남았는데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