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7435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인터넷 보면 올라오는 질문들 중에 면접까지 불러놓고 우리는 그쪽을 안뽑을거다, 우리가 왜 본인을 뽑아야하냐 하는 식의 기 죽이는 질문들 관련해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이런 질문들을 하는 의도는 뭘까요?? 제가 면접장에서 그런 질문을 받는다면 뭐라고 답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면접관 입장에서 이런 질문에는 뭐라고 답해야 잘한 대답인가요??
신고하기
작성자먕냥묭
신고글면접시 이런 질문 의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