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7712
시중은행은 관심 없고 기업은행, 외에 금융 공기업에 관심 있습니다. 다른 일 하다가 이제 막 시작하는 거라 금융권 관련 경력은 없고 투운사 외전역1,2종 신분사 전산회계1급이 전부입니다ㅠ 비금융권 공공기관 민원 인턴 경험 3개월이 전부인데.. 금융 공기업 특히 기업은행 취업에 문제가 없을까요? 이번 기은 인턴도 떨어졌습니다ㅠ
신고하기
작성자조성아#si4
신고글금융권 경험 없이 금융공기업 힘들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