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299
안녕하세요 이제 막 직무 갈피를 잡은 22살 3학년 학생입니다. 직무를 찾아보던 중 HR 특히 HRM에 흥미가 가서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인데 인사쪽이 취업이 극악이라고 하더라구요. 인사는 대외활동이나 서포터즈 같은 것도 크게 없어서 어떤식으로 준비해야할지 고민되어 질문 남깁니다. 실무를 위해 인턴을 하고 싶지만 현재 받고 있는 장학금 규정이 내년 2월까지 회사에 입사하거나 4대보험 이런 것들이 금지입니다...현재 스펙이 딱히 없어서 2학기에 어떤식으로 준비하면 좋을지 의견과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현재 스펙이라곤
- 스카이 어문학과 3학년 / 경제학과 이중전공
- 학점 4.3
- 학생회 국원/ 국장 2년
- 대형 동아리 부회장
- JLPT N1 (다음주에 보는데 합격권 예상)
- 한일 포럼 in 도쿄 참여
정도고 이번 방학에 컴활과 토익 준비하려고 합니다.
1 2학년 때 기업이나 직무 관련 활동보다는 학생회, 동아리 임원진 활동에 시간을 써서 hr을 시작하기엔 다른 스카이 친구들에 비해 불리할 것 같아서 다른 직무도 같이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린다링
신고글인서울 어문학과 HR 직무 관련 취업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