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삼성전자 외 2

마케팅/광고/홍보 외 1

편입 스토리 자소서에 써도 되는지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849

편입 스토리 자소서에 써도 될까요..? 

승무원이 꿈이었어서 항공과 진학 - 자퇴 후 학점은행제 - 인서울 중상위권 편입학 입니다.

 

저는 편입하면서 많은 가치관이 생긴지라, 이를

스토리로 풀고싶었으나, 별로 좋은 스토리가 아니라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컨설팅 상담사분들 마다 

제 경험은 한 번 이탈한 경험이고, 

조직 안에서 내가 바뀌려 노력한게 아니라

내가 새로운거 찾아 떠난거라서 안좋게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멘토님들의 조언이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