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849
편입 스토리 자소서에 써도 될까요..?
승무원이 꿈이었어서 항공과 진학 - 자퇴 후 학점은행제 - 인서울 중상위권 편입학 입니다.
저는 편입하면서 많은 가치관이 생긴지라, 이를
스토리로 풀고싶었으나, 별로 좋은 스토리가 아니라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컨설팅 상담사분들 마다
제 경험은 한 번 이탈한 경험이고,
조직 안에서 내가 바뀌려 노력한게 아니라
내가 새로운거 찾아 떠난거라서 안좋게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멘토님들의 조언이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he#0tb
신고글편입 스토리 자소서에 써도 되는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