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무역/유통

중소기업 입사 후 대기업 준비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0586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학력은 중경외시쪽이고 학점은 크게 높진 않고....걍 딱 고만고만....물류 무역 쪽이도 자격증은 걍 기본적인 거정도고 내세울 정돈 아니지만 그냥 물류 무역 평균정도로만(토익 900 IH)정도만 준비 했습니다. 그외 스펙은 없습니다..

 

여러 기업 넣었는데 대부분 서탈하고 몇 안되는 서합한 곳도 면접에셔 중고신입들에 비해 제가 엄청 밀리기도하더라고요...사실 자격증 제외하고 스펙 전무한지라....

 

여자 27살이라서 나이도 나이인지라 중소기업에 취직해서 대기업을 다시 준비하려도하는데 혹시 불이익이나 그런게 있을까요? 중소기업을 가면 대기업 가기 더 힘들다던데 그냥 참고 더 취준하는게 맞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