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취업계 / 학점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2202

안녕하세요! 현재 스포츠 분야를 준비하고 있는 4-1 재학생입니다.

이번 학기 학점이 좋지 않아 3.45 전후로 끝이 난 것 같습니다.

졸업까지 남은 학점은 5학점이며 다음 학기 더 많은 수업을 듣고 학점을 올리는 걸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중간에 작은 기업에 취직이 되어 취업계를 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 경우 학점은 약 3.4 까지 떨어질 것 같습니다.

 

마케팅직무를 준비하고 있는데 학점이 꼭 3.5 는 넘어야 한다고 들었었습니다. 수도권 4년제이고 학점이 더 떨어지더라도 경력을 쌓는 것이 맞는지 혹은 학점 보충을 해야할 지 고민이됩니다. 올린다면 딱 3.5를 맞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