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2588
안녕하세요. 성적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1학년 때 들었던 과목을 재수강하게 되면서, 재수강 반영 후에는 1학년 성적이 올라가고 현재 2학년 성적이 상대적으로 더 낮게 계산되는 상황입니다.
전체 평점 자체는 올라가는데 학년별 성적 흐름만 보면 1학년보다 2학년 성적이 낮아 보일 것 같습니다.
나중에 기업에서 성적표를 볼 때 이런 부분을 안 좋게 평가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전체 평점과 전공 관련 경험을 더 중요하게 보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jhson0616
신고글재수강으로 인한 학점 관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