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2772
안녕하세요 현재 학기는 모두 마쳤고 졸업유예중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중소대행사의 마케터 신입으로 합격이 된 상태인데 이대로 채용 확정을 지을지 아니면 하반기 중견/대기업 대행사 및 인하우스로의 인턴직을 노려보고 이를 활용해서 중견 이상의 회사로 지원을 해봐야할지가 고민입니다
스펙은
인서울 마케팅/광고 관련 학과
학점 3.85
공모전 수상 5회
대외활동 5회 (대기업 대외활동 2번)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3회
토스 IH
컴활2급
검색광고마케터
가장 큰 고민이 인턴경험이 없다는 건데 이런 상황 속에신입으로 합격이 기쁜 일이긴 하지만 첫 기업의 선택여부도 꽤나 중요하다고 해서 많이 고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고오래애
신고글마케팅 취준에 관한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