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금융권 취업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3820

현재 막학기가 끝난 대학생입니다

 

8월 졸업 예정자이구요

 

지방국립대(지거국x) 학점 3.44

 

토익 810 토스 im3

 

자격증은 아직 없고

 

인턴경험 공공기관(금융x) 2회

여의도 증권사 3개월이 있습니다.

 

관련 수상 경험으로는 

 

경제 논문으로 학교총장상 

경제탐구대회로 우수상이 있습니다

 

인턴하면서 인턴연구대회로 장관표창 받은 것도 있습니더

 

 

제가 원하는건 

지점 증권사아니면 보험사 영업관리직 두 루트로 가고 싶은데

 

자격증 취득하면 현실적으로 가능 할까요?

또한 학점이 많은 약점일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