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2개월 경력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4206

안녕하세요, 경력 관련 고민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현재 4학년 1학기를 마친 상태이고 한 회사에 합격해서 다음주 입사 예정입니다. 원래는 2학기에 취업계를 내고 회사를 6개월정도는 다니려고 했는데 회사 평점도 그렇고 다들 주변에서 학점 다 버려가면서까지 다닐 회사는 아닌 것 같다고 하십니다..

 

패션쪽 전공이라 사실 10월까지 졸업작품도 병행해야 하고 학점도 4.4라서 취업계를 내면 최종 학점이 훅 내려갈 것인데 그만큼 후회 없을만한 회사인가 생각해보면 또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7,8월 2개월만 다니고 퇴사해서 9월부터는 학교+알바 병행할 생각인데 회사에서 인턴으로 뽑힌 것도 아니고 계약직으로 뽑힌거라 추후 자소서에 스펙으로 넣어도 될 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내용이라면 아예 안다니는게 나을까요.. 아직 재학생이니 방학동안 인턴했다고 적어놔도 괜찮을까요?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