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4583
안녕하세요, 금융권에 관심이 생긴 3학년 학생입니다.
입행을 해서 은행에서 일하는 거 말고도,
을지로나 여의도에 있는 본사에 취업하는 루트는 무엇이 있나요?
또, 그 안에는 어떤 부서가 있고 어떻게 들어갈 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신고하기
작성자포근한냐옹이
신고글금융권 본사 입사 루트 궁금해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