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5831
안녕하세요
93년생 취중생입니다
저는 장교로 10년 복무 후에
27년 6월 전역 예정입니다
기사는 공부중에 있지만
아직 자격증은 없습니다...
나이로보나 뭐로보나 대기업이 힘들다는건
알지만... 요즘 워낙 많이 뽑는다고 하니까
지원정도는 해볼수 있어서 해보고싶은데
사회생활 경험도 없고 지식도 없어서
충고, 의견 등등 모든게 좀 궁금합니다..
현직에 계신 분들이나 준비하시는 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syong1026
신고글메리트가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