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6931
우연히 미국 빅테크 한국지사중에 한곳에 인턴기회를 잡게되었습니다. 원래 학벌이 좀 낮은편인데 1년취업늦게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4학년2학기때 전필을 들어야하느데 6개월인턴이라 인턴하고 나면 나이가 29살이될것같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비평안해요
신고글나이 28살 4학년 2학기만 남겨두고 인턴여부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