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9368
제목처럼 취준 시 나이도 하나의 경력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빨리 취업하는 이유가 나이라는 이유가 있는 것처럼 어린 신입을 더 선호하는
기업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대학교를 다니면서 그냥 생각없이 자격증 따고 대외활동 한다고 무작정 휴학하는 것보다는
바로 졸업해서 취준하는 게 더 좋을까요?
물론 인턴같이 병행이 안되는 활동은 휴학을 하지만, 재수하거나 늦게 대학에 입학한 사람들은
나이가 있으니 바로 졸업하는 게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사망년eya
신고글취준에 나이도 이제 경력이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