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70261
K-뉴딜아카데미에 제과제빵기능사과정이 있는데요
집은. 인천, 교육하는곳은 대전인데요
우선 프로그램이
프로그램 내용 및 구성
직무 교과
비즈니스 기본 역량
셀프리더십 및 마인드셋
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예절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해결
OA 활용 역량
실무 문서작성 및 OA 활용
실무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엑셀·PPT 핵심 기능 집중 교육
제과제빵 기초 이해
식품위생법 및 작업장 안전관리
재료과학 및 영양학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 대비 이론 학습
실전역량강화 및 과제수행
제과 품목별 반죽 실전 실습
제빵 발효 공정 및 성형 기술 실전 실습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 대비 실습
제과제빵/디저트 메뉴 개발 경진대회
직무 교과 외
직무 현장 체험
현직자 특강 및 직무 연계 사업장 방문
커리어 설계 및 취업지원
직무 적성도 및 강점 진단
커리어 로드맵 설계 워크숍
취업 및 커리어 컨설팅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코칭
입학식 / 수료식
이게 취업연계라고 보기는 힘든건지궁금합니다.
아직 결정을 확고하게 내린것은 아닙니다
제가 필기는 공부를 접하고 있지만
실습은 해본적이 없어서 맞을지 안맞는지는 몰라서
아직 생각중입니다. 기간은아직있습니다
그 후가 사무직으로 들어가는것인데요 강소기업입니다.컴활2급,한국사고급,한자2급,hsk4급,cs리더스관리사가 전부입니다
아는사람이 스펙은 강소.중소사무직들어갈수는 있다던데 이게맞는말인지. 자격증이 더필요하거나 더따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김재현#DD6
신고글취준준비중 궁금한부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