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공기업 멘토 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공기업을 준비하게 되면 지방으로 내려갈 각오는 하고 준비해야 하는 거죠?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50275

공기업을 준비하면 지방으로 내려갈 각오는 하고 시작해야 하는 거죠? 지금이야 그냥 지방으로 발령받아도 뽑아주기만 하면 좋겠다 하지만 20년 넘게 서울에서만 살고 있어서 혹시 적응 못할까 걱정은 됩니다...

인천공항 등 몇몇 공기업 공공기관을 준비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지방 내려갈 생각 하고 준비하게 되는 거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