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52943
안녕하세요! 내일 처음으로 금융공기업 공채 면접을 봅니다.
면접경험은 작년 이맘때쯤 공공기관 청년인턴면접 본게 다에요... 사실 당시에 너무 말을 너무 장황하게하고 긴장했는데 진짜 어떻게 붙었었나 싶어요ㅠ
그런데 금공 공채면접은 인턴면접보다 더 철저하고 분위기도 훨씬 엄숙하겠죠?
너무 떨리는데 실제로 금공 면접 경험있으신 멘토님들 긴장어떻게 다스리셨는지, 기타 면접 꿀팁이나 주의사항 등등 아무 얘기더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신고하기
작성자총총총당근당근
신고글첫 금공 면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