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공기업 멘토 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공기업 면접 시, 어떤 캐릭터를 어필하는 것이 좋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60898

공기업 면접에서 자기소개할 때 어떤 강점을 가진 캐릭터로 어필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경험상 저를 소개할 수 있는 키워드가 아래의 4가지인데 어떤 것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1.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협업으로 성과를 내는 사람

2.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 사람

3.조직에 헌신적이고 동료를 돕는 사람

4.상황을 분석하고 최적의 해결방안을 찾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공기업 특성상 협업을 내세우는게 낫다고 생각했지만 너무 차별성이 없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차별성 있으면서도 어필할 수 있는 캐릭터로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위 4가지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