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공기업 멘토 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경북대학교

전산직 자격증 추천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69533

 

현재 3-1을 마치고 계절학기를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익 915점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컴활 2급 실기 다음주에 볼 예정입니다(전산직은 컴활이 필요없다고 하여 혹시나 해서 2급으로 빠르게 취득예정)

 

그리고 이번 하계방학에는 adsp,sqld,한국사 정도 취득 할 예정이고 

sqld가 끝난시점에서 오픽 공부를 잠깐하여 응시할 계획입니다.

 

혹시 다른 자격증이나 계획이 생각 나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표 기업은 한전kdn이나 코레일 아니면 국민보험공단 쪽 생각은 해놓은 상태이나 아직 기사 자격증을 취득전까지 계속 생각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혹시 정보처리기사를 취득을 한 이후 빅분기를 딸지 아니면 정보기를 도전할지 고민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통 빅분기를 딴다고는 하지만 전산직이 워낙 to가 적고 경쟁률이 높다 보니 정보기를 취득하여 정보보호로 넘어갈 계획도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