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스펙평가방

27세 여성 스펙평가 드립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51263

안녕하세요. 냉정한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광고 AE 직무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직무 신입으로 지원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중소기업 지원이 가능한 수준인지와, 부족한 부분 및 보완하면 좋을 스펙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학력: 인경기 4년제 / 콘텐츠 관련 전공 졸업 / 학점 3점 초반대
어학: 없음
자격증: 없음 (사유: 기한이 만료됨) 
인턴/대외활동: 홍보팀 인턴 2개월, 마케팅팀 인턴 3개월 (총 5개월)
사회경력: 총 2년 (병원 마케팅 6개월, 브랜드 마케팅 1년 6개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