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111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학력]
건동홍 / 산업공학과
학점 3.78/4.5
[경력]
무
[경험]
연합동아리 1년
대외 공모전 3회 , 수상1회 (데이터 관련)
교내 프로젝트( 물류 관련 시뮬레이션, 물류관련으로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자격증]
ADsP
SQLD
CPIM
[어학]
OPIC IH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00년생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화주사 SCM, 구매, 생산관리 희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