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4730
나이 25
대학: yk / 컴퓨터 / 학점 4.24/4.5
자격증: SQLD, 정보처리기능사, 텔레마케팅관리자, SMAT 1급
경험: 자대 학부인턴 1년, 카이 학부인턴 6개월, 데이터과학 동아리장 1년
경력: X
대학원 생각하고 조기졸업하느라 취준을 못한 상태로 졸업 했습니다. 대학원은 떨어진 상태라 취준과 대학원 준비 병행하려고 하고 다음학기에도 떨어진다면 취준에 몰입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제 상태로 취업 가능 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부인턴만 해보고 졸업한 대학생 취업 가능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