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스펙평가방

학부인턴만 해보고 졸업한 대학생 취업 가능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4730

나이 25

 

대학: yk / 컴퓨터 / 학점 4.24/4.5

 

자격증: SQLD, 정보처리기능사, 텔레마케팅관리자, SMAT 1급

 

경험: 자대 학부인턴 1년, 카이 학부인턴 6개월, 데이터과학 동아리장 1년

 

경력: X

 

 

대학원 생각하고 조기졸업하느라 취준을 못한 상태로 졸업 했습니다. 대학원은 떨어진 상태라 취준과 대학원 준비 병행하려고 하고 다음학기에도 떨어진다면 취준에 몰입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제 상태로 취업 가능 할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