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8378
학교 : 인가경 경영학과
학점 : 3.37 / 4.5
나이 : 2001년생
스펙 :
오픽 IH, 컴활 2급
재경관리사
여의도 경제 동아리 1년
학부 연구원 4개월 (산학협력기관 컨설팅 및 제안서 작성, CFA institute 스터디여서 사실 인풋은 정말 많은데 아웃풋이 적습니다)
재무/자금팀 희망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물둘에 하고 싶은 분야가 생겨 F 받는 조건으로 청강으로 수업 몇 개 참여했습니다. 총 8학점이 F 여서 학점이 많이 낮습니다.
정말 영 힘들까요? 냉철하고 현실적인 평가 부탁 드립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01년생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