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스펙평가방

바쁘다바빠 열심히 사는 05 스펙평가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9873

05 여자

  • UAE 3년 거주
  • 지방국제고 졸업
  • 지방사립대 국제경영학부 재학중(전부 영어로 수업, 외국인 비율 70%)
  • Finance랑 Management 복수전공
  • 학점 4.38(최근까지)/4.5
  • 중국 북경외대 교환학생(1학년 2학기)
  • 일본 APU 교환학생(2학년 2학기)
  • 토익 815
  • 영어토론대회 비영어권 우승
  • 지방 신보 12주 경영전략부 인턴
  • 지방 국책연구원 12주 연구보조 인턴 (인사 인턴 떨어져서 대체로 ㅜ)
  • 방학 국가근로 공공기관 2회
  • 교내근로 기숙사조교, 외국인비자지원조교, 한국어 멘토
  • 한국문화 동아리 창설 및 첫 학기 회장직(여러 액티비티 동아리)
  • 각종 교내대회 참가 및 우승 경험(영어 관련, 경영아이디어 관련)

 

  • 한국 및 외국 기본적인 자격증 준비중 (컴활, 사조분 2급 같은거)
  • 프랑스 경영대 복수학위 준비중
  • HSK 5급 준비중

 

읽어줘서 고마워요. 스펙 평가도 좋고, 아래 질문에 대한 조언도 좋아요.

  1. UM(말레이시아 1위대학) 교환학생 2학기에 갈까 OR 미국 인턴 갈까
  2. 프랑스로 복수학위 인지도 없는 경영대 1년 갈까 OR 10위 경영대 2년 갈까
  3. 나한테 잘 맞아보이는 분야 추천 (회계나 인사 생각중인데 노잼일까봐 고민중, 워라밸, 글로벌 경험(쉬운 이직) 중요)
  4. 대외용 SNS 필요할까
  5. 추천 자격증이나 대외활동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