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스펙평가방

인턴 스펙 평가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71227

서성한 경영 3.8/4.5

 

대외 활동: 학회 (산학 협력 프로젝트 1회) 교내 대회 수상, 전국대학생스포츠(비공개)대회 운영지원팀, 대기업 민관학 협력 프로젝트 (전국 대회 우수상)

 

토익 870, 오픽 im2 ( 너무 옛날에 본거라 이번년도 다시 딸 예정), 매경테스트 (우수)

 

경영 심화 전공 (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전문가, 해외사업기획전문가 취득)

 

캡스톤 디자인 수업 2회 ( 프로젝트성)

 

운동동아리 1학년 때부터 진행중

 

아르바이트 경험은 과외랑 편의점,헬스장 인포메이션, 전단지 정도 밖에 없습니다,,

 

아직 인턴 경험 없는데 이 정도 스펙이면 인턴 경쟁력 있을까요?

 

21학번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