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팀원모집

[디자이너 구인] 예비창업팀 디자인 팀원을 구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eam_mate/567523



안녕하세요. 유학생 맞춤형 중고거래 소셜 플랫폼 '셀앤어스'입니다.

셀앤어스는 언어적 어려움, 중고사기 우려 등으로 인해 기존 중고거래 플랫폼들로부터 소외되고, 파편화된 단톡방 형태의 정보 공유로 정보 비대칭 문제를 겪고 있었던 유학생들에게 쉽고 안전한 중고거래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올해 2월 대학생들끼리 시작된 팀으로, 현재 기획 1/ 개발 1/ 홍보마케팅1 총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각종 정부 지원사업과 창업 경진대회에 도전해가고 있는 과정에서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험한 창업의 길을 함께 헤쳐나갈 UX/UI 디자인 포지션 '동료'를 구합니다.

현재는 인건비를 받지 않고 함께 해 나가고 있지만 내년 정부지원사업 선정 및 서비스 매출이 발생할 시 계약에 따른 분배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추후 스톡옵션 등에 대해서도 고려할 계획입니다.

창업에 대한 꿈을 처음부터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은 주저말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업무를 합니다]

✔️ MVP 웹페이지 디자인 수정 및 개선 작업

✔️ 기획 팀원과 함께 앱 디자인 작업

✔️ 필요 시 여러 이미지 제작 작업

✔️ 극초기 예비 창업팀이기에 각자 맡은 포지션이 있지만, 자신이 맡은 포지션 이외의 많은 업무를 분담해서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디자인 외 다른 업무들도 하게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숙지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실 땐 이런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 이름

✔️ 직업

✔️ 거주 지역

✔️ 관련 경력 혹은 경험(간단한 경험도 좋습니다!)

✔️ 작업 내용/포트폴리오(공유 가능한 작업물들을 전달해주시면 내부적으로만 확인한 후 폐기처리 하겠습니다)

✔️ 기타 하고 싶으신 말 혹은 희망 사항 등

[지원하기 전 고려해 주세요]

✔️ 지역은 주로 서울/권에 거주하시는 분을 선호합니다! (사무실이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창업에 많은 시간과 관심을 할애하실 수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본인의 학업 혹은 기타 개인 업무나 일정이 있더라도 이해할 수 있는 정도라면 괜찮습니다.)

✔️ 단순히 스펙용이 아닌 창업에 진지한 꿈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

✔️ 많은 실패와 역경이 있을것이라 예상되지만 그럼에도 서로를 믿고 계속해서 나아가실 수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 저희도 모두 대학생이기 때문에 경험, 실력적인 부분 모두 부족합니다. 다만, 저희가 모두 함께 했을때의 시너지가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에게는 실력보단 얼마나 함께 공감할 수 있고 서로의 핏이 맞는지가 중요합니다.

✔️ 단순히 저희만 원하는 것이 아닌, 지원자분도 저희를 원하고 아이디어에 공감했을 때 함께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지원자분께 많은 질문을 드리는 것에 대해 기분 나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자분도 저희에게 사소한 부분까지 모든 궁금한점을 여쭤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최종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공모전 혹은 경진대회의 1등이 아니기 때문에 나아가는 과정에서 여러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꾸준히 그리고 함께 나아가실 수 있는 기업가 정신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이런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단순히 스펙용으로 참여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소홀해질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책임감 없으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본인의 주장이 너무 강해 매번 다른 팀원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으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팀의 분위기를 저해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창업 활동 이외의 학업 혹은 개인 업무나 일정이 많아 시간을 쏟기 어려우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지원은

✅ 이메일: hsc1202@sellnus.com

✅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7ogw6Id (링크를 타고 바로 들어오시면 가끔 오류가 생길 때가 있는데 그럴 경우 카톡 내에서 링크를 복붙해서 들어와주세요!)

편하신 곳으로 지원 내용을 담아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창업에 대한 열정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또한 서비스 및 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노션 페이지를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shore-knuckle-69b.notion.site/Sell-Us-f8421d05442749e2b7009ccde7562ded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최호성

신고글 [디자이너 구인] 예비창업팀 디자인 팀원을 구합니다!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