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팀원모집

[예비창업팀 팀빌딩] 캐디 커리어 라이프 플랫폼 개발자, 디자이너 팀원을 모집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eam_mate/628705

안녕하세요. 캐디 커리어 라이프 플랫폼, 캐디픽입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골프 시장과는 달리 캐디를 위한 서비스의 부재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로 캐디 시장은 동반 성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캐디픽은 현재 사기 업체와 오래되어 잘 관리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인구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아직까지도 대부분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업무 기록 시스템을 대체할 스케줄링 서비스 등 다양한 캐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발 전 랜딩페이지 테스트 결과 3일 만에 500회 이상의 페이지 조회수와 랜딩페이지에 접속한 3명 중 1명은 이메일로 직접 반응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고, 10일만에 MVP 구인구직 웹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서비스를 기획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이번 팀빌딩을 통해 정말 린하고 허슬하게 일할 수 있는 소수정예 팀을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는 기획자 1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2년에 계속해서 각종 정부지원사업과 창업 경진대회에 도전하며 험한 창업의 길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면서 함께 나아갈 ‘동료’를 구합니다.

당장은 인건비를 드리기 어렵지만, 정부지원사업 선정 및 서비스 매출이 발생할 시 계약에 따른 분배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추후 스톡옵션 등에 대해서도 고려할 계획입니다.

또한 현재 2월까지 입주 계약이 되어 있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삼의원창업센터 내 사무실이 있어 이곳에서 함께 일할 예정입니다(중간평가 통과 시 6개월씩 지속적인 연장이 가능합니다.)

창업에 대한 꿈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은 주저말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 포지션]

✔️ Back-End/Front-End Developer

-백엔드, 프론트엔드 각각 1명 혹은 풀스택 개발자 1명을 모집합니다!

-개발 파트에 대해 주도적으로 의견 제시 및 개발 팀원들을 이끌어 나가주셨으면 합니다.

-공동대표 혹은 부대표 수준의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을 선호합니다.

-학생이어도 좋으나 빠른 결과물 도출을 원하므로 고학년을 선호합니다!

-주로 개발 관련 업무들만 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 드리겠지만, 소수의 팀원으로 업무를 해나가는 과정에서 기획 혹은 페이퍼 작성 등의 타 포지션 업무도 함께 해나갈 수 있음을 미리 숙지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웹뷰 형태의 앱 제작을 희망하나 서비스에 대한 고민을 통해 개발 언어, 방법 등은 함께 결정해나갈 예정입니다!

✔️ UX/UI Designer

-Figma/Sketch/Adebe XD 등 디자인 툴 중 한가지 이상 다룰 줄 아는 디자이너 1명을 모집합니다! (다만, 기획자가 피그마를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피그마를 다룰 줄 아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웹 혹은 앱 UX/UI 디자인 경험(개발자와의 협업 경험) 있으신 분 선호합니다!

-Photoshop/Illustrator/Premiere Pro 등 사진 및 동영상 편집 기술을 가지고 계신 분 환영합니다!

-합류하신다면 앞으로 개발할 웹/앱 초기 디자인, 지속적인 수정 및 개선 작업, 여러 컨텐츠 디자인 작업, 필요 시 여러 이미지 및 동영상 제작 작업을 우선적으로 하게 될 예정입니다.

-다만, 디자인 관련 업무들 뿐만 아니라 기획자와 함께 개발 업무를 제외한 여러 페이퍼 작업 등 기타 업무도 해나갈 수 있음을 미리 숙지 부탁드립니다.

-학생이어도 좋으나 빠른 결과물 도출을 원하므로 고학년을 선호합니다!

[지원자 공통 사항]

-일주일에 최소 3일 이상 사무실 출근이 가능하신 분!(필수)

-골프 혹은 캐디 경험이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최소한 사무실이 계약된 2월까지 함께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만들어간 후 함께 더 할지 혹은 아닐지에 대해 논의를 할 예정입니다. 이는 서비스에 대한 고민이 될 수도 있지만 사람에 대한 고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즉, 함께 해나가는 과정에서 맡은 업무를 열심히 해나가지 않아 다른 팀원에 피해가 된다면 이별에 주저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창업에 많은 시간과 관심을 할애하실 수 있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꾸준히 성실하게 해나가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극초기 예비 창업팀이기에 각자 맡은 포지션이 있지만, 자신이 맡은 포지션 이외의 많은 업무를 분담해서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디자인 외 다른 업무들도 하게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숙지 부탁드립니다.

[지원하기 전 고려해 주세요!]

✔️ 지역은 주로 서울권에 거주하시는 분을 선호합니다! (사무실이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창업에 많은 시간과 관심을 할애하실 수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 많은 실패와 역경이 있을것이라 예상되지만 그럼에도 서로를 믿고 계속해서 나아가실 수 있으신 분 환영합니다.

✔️ 저 또한 경험, 실력적인 부분 모두 부족합니다. 다만, 저희가 모두 함께 했을때의 시너지가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에게는 실력보단 얼마나 함께 공감할 수 있고 서로의 핏이 맞는지가 중요합니다.

✔️ 단순히 저만 원하는 것이 아닌, 지원자분도 저희를 원하고 아이디어에 공감했을 때 함께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미팅 시에 제가 지원자분께 많은 질문을 드리는 것에 대해 기분 나빠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자분도 사소한 부분까지 모든 궁금한점을 여쭤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최종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공모전 혹은 경진대회의 1등이 아니기 때문에 나아가는 과정에서 여러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꾸준히 그리고 함께 나아가실 수 있는 기업가 정신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지원하실 땐 이런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 이름

✔️ 직업 혹은 학교명, 학과

✔️ 거주 지역

✔️ 관련 경력 혹은 경험(간단한 경험도 좋습니다!)

✔️ 작업 내용/포트폴리오(공유 가능한 작업물들을 전달해주시면 내부적으로만 확인한 후 폐기처리 하겠습니다)

✔️ 주당 참여 가능일 수

✔️ 기타 하고 싶으신 말 혹은 희망 사항 등

[이런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단순히 스펙용으로 참여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소홀해질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책임감 없으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본인의 주장이 너무 강해 매번 다른 팀원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으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팀의 분위기를 저해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창업 활동 이외의 학업 혹은 개인 업무나 일정이 많아 시간을 쏟기 어려우신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지원은

✅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JTArwRd (링크를 타고 바로 들어오시면 가끔 오류가 생길 때가 있는데 그럴 경우 카톡 내에서 링크를 복붙해서 들어와주세요!)

지원 내용을 담아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창업에 대한 열정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hsc1202

신고글 [예비창업팀 팀빌딩] 캐디 커리어 라이프 플랫폼 개발자, 디자이너 팀원을 모집합니다!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