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팀원모집

오늘은 미루고 내일부터?? [습관 개선 프로젝트 마케터 모집]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eam_mate/648560



안녕하세요 클릭해주셔서 감사해요~:)

서두

가장 최근에 목표를 세워보신게 언제이신가요?? 그리고 그 목표를 달성하셨는가요??

어떻게 하면 목표를 잘 이룰 수 있을까 생각하다 자신의 하루의 목표를 공유하며 습관을 개선하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가치를 줄 수 있을지가 궁금하기에 최소의 기능만 있는 웹 서비스를 구현중에 있습니다.

런칭 후에는 product market fit을 데이터적으로 접근한다는 아티클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그 방법론을 적용해볼 계획입니다.

진행 상황 스토리보드와 와이어프레임은 1차적으로 작성하였으며 프론트 개발은 거의 완료되어 가는 단계입니다. 10페이지 내외의 정도의 정말 작은 기획안이므로 부담없이 참여가능할거 같습니다. 최대한 부담 안 드리는 선에서 포트폴리오나 개인의 성장, 디자이너 및 개발자와의 협업 경험, 원하시는 데이터를 자기 입맛대로 분석해보는 기회 등 최대한 많은 걸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팀 구성

개발자와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몇 몇 인원은 미팅중에 있어서 아니라 인원은 애매하게 기입하였습니다.) 전부 현직에서 일하시고 있는 분들이시며 개발 맡고 있는 저 포함 ux디자이너님도 product-market-fit 을 찾는 것과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함에 있어서 데이터적으로 접근하는 것에 꽤나 집착하시는 사람들이며 재미있어보여서 이 프로젝트에 조인하시게 되었습니다.

제 소개

제 소개를 간단히 하면 약 1년 정도 여러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도하였으며 개인적인 사정으로 현재는 현직에서 개발을 하면서 창업을 계속 시도중입니다. 데이터에 꽤나 집착하고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프로그래밍 독학도 최소기능제품을 제작한 후 유저 트래킹을 통해 나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존 서비스의 개선을 하는 방향으로 잡아왔습니다. 과거 프론트로만 이루어진 웹을 만들어보면서 혼자 kpi도 세워보고 funnel 분석도 해보면서 유저 유입률, 이탈률 등등을 체크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서비스에서 나온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원하는 유저 트래킹 방법을 제안해보면서 유저를 획득하는 여정이 재밌어보인다면 연락주세요~ 최대한의 자율권과 재미를 중요시하면서 팀을 구성해보는 중입니다. 너무 퍼포먼스 마케터쪽으로 설명드리긴 했는데 컨텐츠 마케팅을 해보고 싶은 분들도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fl4HASd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로드스터

신고글 오늘은 미루고 내일부터?? [습관 개선 프로젝트 마케터 모집]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