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3384276
지금 학점이 너무 낮은데ㅠㅠ
전적대 성적 안보거나 적게 반영하는 대학있을까요?
시험 진짜 잘보면 가능성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망고망고고
신고글전적대 성적 안보는 대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지금 학점이 너무 낮은데ㅠㅠ
전적대 성적 안보거나 적게 반영하는 대학있을까요?
시험 진짜 잘보면 가능성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