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4138169
인서울 편입준비 처음에 어떻게 하셨어요
바로 학원등록하셨나요? 아님 인강으로 노베이스 다지고 학원가셨나요 ㅠㅠ ?
신고하기
작성자vvyjsm
신고글다들 인서울 편입준비 어떻게 하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인서울 편입준비 처음에 어떻게 하셨어요
바로 학원등록하셨나요? 아님 인강으로 노베이스 다지고 학원가셨나요 ㅠㅠ ?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