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4150979
편입하면 어떻게 되는 거에요?
학교가 달라지면 필수과목도 달라지잖아요
신고하기
작성자야로야로야
신고글편입생도 전필을 다시 수강해야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편입하면 어떻게 되는 거에요?
학교가 달라지면 필수과목도 달라지잖아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