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5322818
안녕하세요. 올해 2학년 올라가는 23살 여자입니다. 재수와 반수를 했지만 결과적으로 수능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인서울하위여대입학하여 학교를 다니면서도 학벌콤플렉스가 해소되지 않았고,학교에 대한 애정도 없으며,작년에 여대관련 이슈가 터지고 더더욱 편입 생각이 커진 상태입니다.
현재 학점은 4.1정도이고 경영/마케팅과 미디어 쪽 희망하는데(현재 과는 비동일계이고 전공 자체는 저와 어느정도 맞는 듯 합니다)문제는 2학년을 병행하며 준비해야할 것 같다는 점입니다.
수능 영어는 2등급부터 4등급까지 왔다갔다 해본지라.. 노베이스나 다름이 없는데,병행하며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지금부터 편입 학원을 다니는 것이 좋을까요?
또,링커리어에서 이런저런 글을 읽어보니 미디어직무의 경우 학벌이 그정도로 중요하지 않다는 말도 있던데..제가 괜히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는건 아닐지 걱정이기도 합니다. 편입을 먼저 해본 분들께 취업에서 학벌의 영향력이 어느정도인지,편입을 해서 후회되는 부분은 없는지,다시 돌아가도 도전할 것 같은지 묻고싶습니다.(혹시 제 희망전공으로 편입에 합격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공기업에 대한 생각이 있는 경우에는 편입보단 빠른 취업을 권하시는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씽2
신고글 23살 여자 편입 준비 고민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