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5499682
안녕하세요 올해 외대 글캠 finance & AI 융합전공으로 일반편입학을 응시했습니다.
4차 추합까지 결과를 봤는데 예비번호를 못받은 상태로 포기 했습니다... 2달 공부해서 붙을 보장은 없다고 생각했고 너무 늦게 준비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덧 사이버대학교 4학년이여서 졸업학년이라 우선은 19일까지 재도전 고민을 해볼려고 합니다.
제가 다니는 대학교에서 기본공학수학 강의가 제공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게 있습니다.
- 기본공학수학 범위가 기초 미적분~급수까지 강좌가 진행이 됩니다. 이런 경우 편입수학을 보는 대학교로 지원해도 될지 고민입니다.
- 추가로 찾아보니까 중앙대학교,건국대학교 우선선발 제공, 성균관대 유형 2 일반편입학도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찾아보니까 중앙 건국은 관세사 1차 통과를 하게 되면 자격이 주어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만약 우선선발로 지원하게 될 경우 국제무역사 1급 및 관세사 1차 시험에만 올인을 우선 하는게 맞을지 고민 됩니다. 사이버대학교 학점은 좋습니다.
- 성대 유형 2의 경우 학점+서류를 본다고 하는데 서류항목 중에서 사이버대학교가 있으면 지원 시 불리할 정도로 안좋을지 상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 올해 사이버대학교를 졸업 하면서 편입시험에 응시하겠다고 하면 학공으로 지원하는게 나을지, 일공으로 지원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학문 및 일문으로 다시 지원하는게 맞을지 고민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편입준비
신고글 고민 있습니다.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