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37241
현재 학교에서 학생회랑 전공 관련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편입하게 되면 이런 경험들이 묻히는 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취업할 때는 결국 최종 대학 기준으로만 평가받는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편입 후에도 전적대 활동을 자소서나 면접에서 활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또도돈
신고글편입하면 전적대 활동은 의미 없어지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