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38255
생명과학과 2학년인데 막상 전공 수업 들어보니 적성이랑 너무 달라서요.
전과 vs 편입 선택 기준이 뭔지, 비슷한 고민 하셨던 분들 어떻게 결정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신고하기
작성자기억요정
신고글전공이 안 맞는 것 같아서 편입 고민 중인데 그냥 전과하는 게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