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편입 멘토질문방

편입 휴학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38522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데 휴학 후 편입 준비에 올인할지 학교 다니면서 준비할지 고민입니다

휴학하면 공부 시간은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결과가 안 좋았을 때 부담이 클 것 같아서 쉽게 결정이 안 됩니다 .. ㅠㅠ

반대로 병행하자니 둘 다 애매하게 될까 봐 걱정됩니다

편입 준비하셨던 분들은 학교와 병행해도 충분히 합격 가능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