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42915
편입 준비 시작하려는데 하루 공부량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원을 다닐 예정인데 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시간제외하고 혼자 공부하는 시간을
어떻게 가져가야할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과수원복쑹아
신고글편입 준비하면서 하루에 몇 시간씩 공부하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