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43062
안녕하세요. 하반기부터 편입 준비를 시작하려고 하는 대학생입니다.
편입학원을 알아보고 있던 도중 마음에 드는 학원이 강남에 있더라고요.. 근데 집에서 편도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왕복하면 하루에 4시간 정도를 이동에 써야 하는데, 그래도 유명한 학원이라 다니는 게 맞는지 고민입니다.
인강으로 대체하기에는 관리가 잘 안 될 것 같고, 그렇다고 통학 시간을 생각하면 공부 시간이 너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실제로 편입 준비하면서 장거리 통학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학원 퀄리티가 좋아도 왕복 4시간이면 비효율적인 편인지, 아니면 감수할 만한 수준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WELKAL
신고글편입학원 왕복 네시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