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44200
새 학교에서 복수전공을 하고 싶은데
2년 안에 본전공이랑 복수전공 학점을 다 채우는 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건지 궁금해서요
매 학기 최대 학점으로 들어야 한다는 말도 있고
결국 졸업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말도 있어서요
편입 후 복수전공까지 하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신고하기
작성자아무것도모르요
신고글편입 후 복수전공 이수 기간이 너무 촉박하지 않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