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44209
지원하려는 학교들이 어휘형, 독해형, 영작형으로 다 달라서
한 가지 방식으로 준비하면 다른 학교는 망하는 거 아닌가 싶거든요
학교별로 따로 준비하셨는지
아니면 공통으로 커버되는 방법이 있는 건지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할ㄹ루루아
신고글편입 영어 시험 유형이 학교마다 너무 달라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