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48635
편입을 고민하는 이유 중 하나가 원하는 전공을 더 깊게 배우고 싶어서입니다.
근데 취업을 생각하면 복수전공도 같이 하고 싶은데 가능 여부를 잘 모르겠네요.
학점 인정 때문에 수업이 많아질 것 같아서 현실적으로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편입 후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하신 분들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유미외셍
신고글편입 후에도 복수전공 가능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