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편입 멘토질문방

지거국 전자과인데 편입 vs 현 학교 스펙 쌓기 고민이에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0132

지방 거점 국립대 전자과 3학년인데

반도체 공정 직무 목표로 취준 준비 중이거든요

학벌이 걸려서 인서울 편입을 고민하고 있는데

지금 학교에서 학점이랑 연구실 경험 쌓는 게 나은 건지

아니면 편입해서 네임밸류를 높이는 게 현실적으로 더 도움이 되는 건지 모르겠어서요

비슷한 고민 해보신 어떤 선택 하셨는지 듣고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