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0349
안녕하세요. 올해 1월부터 편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 몇 달은 하루 종일 공부해도 힘든 줄 몰랐는데, 최근 들어서는 책상에 앉아도 집중이 잘 안 됩니다
예전에는 공부를 시작하면 몇 시간씩 했는데 요즘은 조금만 해도 피곤하고 괜히 휴대폰만 보게 되네요
시험이 얼마 안 남았는데 오히려 공부량은 줄고 있어서 더 불안합니다
잠깐 쉬어야 하나 싶다가도 마음 편히 쉬지도 못하겠습니다
편입 준비 오래 하신 분들도 시험 몇 달 전쯤 이런 번아웃이 오셨나요?
이럴 때 억지로 공부를 밀어붙이는 게 맞는지, 잠깐 쉬어가는 게 맞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신고하기
작성자두근두근두근
신고글편입 준비 6개월째인데 번아웃 온 것 같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