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편입 멘토질문방

편입 준비 시작한 지 얼마 만에 실력 향상이 느껴지셨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3808

편입 준비 시작한 지 두 달째인데 아직 실력이 늘고 있는 건지 전혀 모르겠어서 불안해요.ㅜㅜ

영어 지문 읽는 속도도 그대로인 것 같고 수학도 같은 유형에서 계속 틀리는 것 같고요. 

이 시기가 원래 다 겪는 건지, 아니면 공부 방법이 잘못된 건지 판단이 안 서요.

편입 합격하신 분들 체감 실력 향상이 언제부터 느껴지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