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3808
편입 준비 시작한 지 두 달째인데 아직 실력이 늘고 있는 건지 전혀 모르겠어서 불안해요.ㅜㅜ
영어 지문 읽는 속도도 그대로인 것 같고 수학도 같은 유형에서 계속 틀리는 것 같고요.
이 시기가 원래 다 겪는 건지, 아니면 공부 방법이 잘못된 건지 판단이 안 서요.
편입 합격하신 분들 체감 실력 향상이 언제부터 느껴지셨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고무쥴
신고글편입 준비 시작한 지 얼마 만에 실력 향상이 느껴지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