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편입을 결심하고 학원을 알아보는 중인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관리형이 좋다는 사람도 있고, 인강만으로 충분하다는 사람도 있더라고요.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합격하신 분들은 어떤 기준으로 학원이나 인강을 선택하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