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5853
안녕하세요.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이과이지만 수학만 보는 학교 위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 중에서 공인영어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 세종대, 단국대, 가천대 정도를 희망하는데 인강으로만으로도 준비가 가능할까요? 2학기는 학교 수업 병행 예정입니다.ㅜㅜ
신고하기
작성자yyya1
신고글수학만 준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