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8519
안녕하세요, 현재 어문학과 편입 준비 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학원 진학을 고려해서 어떤 학과에 진학해야 할지 너무 고민이 돼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대학원은 전공과 같은 계열이 아니고서는 진학하기가 어려운 가요? 제가 향후 대학원에서 전공하고자 하는 건 정치외교학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멥1009
신고글어문학과 편입 후 정치외교대학원 진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