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편입 멘토질문방

경희대 시립대 문과 지원하려면 토익점수 어느정도 되어야 하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60646

지금 1학년이라 2028 편입 생각하고 있고

과는 사회학과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꼭 900 넘겨야 하나요...? 못 넘기면 안되는건가요...? 800은 못해도 넘겨야 하는 걸까요? 대략적으로 어떻게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편입에 대해 아직 아는 게 많이 없어서...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