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공모전 talk

2학년 방학이라 공모전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user/429741

현재 기계공학부에서 전공을 배우고 있습니다. 경험을 쌓아보기 위해

몇 일 정도 찾아보면서 서포터즈, 글쓰기, 공모전 등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지금 당장 가능한 것은 글쓰기밖에 안보이더군요.

공모전은 아이디어와 지식이 부족하여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을 정도고

서포터즈나 기자단 같은 경우 실제로 신재생과 관련된 기자단을 해보려 했는데

관련된 지식이 부족하여 지원서조차 제대로 채우지 못하여 포기하였습니다.

상황이 이러다 보니 뭘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이번 방학동안 진로를 정하며 그와 관련된 공모전, 대외활동 등을 통해 조금이나마

경험을 쌓아보려 했는데,  이러다 보니 진로탐색만 구체적으로 하고 공모전은 다음 기회에

해봐야 되는지 고민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